사진....없다!!!!!!.....;;;;;
내 평생 가수 공연은 첨이라 카메라를 들고 갈 생각조차 하지 못한것...

처음 게스트로 누가 나왔는데.....신인인가 언더쪽인 듯....기억이 안난다...(죄송합니다.)
그리고나서 체리필터가 등장.
하지만 A석쪽은 영 반응이....ㅡ.ㅡ;;
앞에 계신 커플 두분중에 남자분들은 여자분께서 자꾸 일어나자는 걸 거부하셨고..
설상가상으로 앞쪽에 자리잡으신 분들 중에 1/3은 절대 안 일어나셨다...
나중에 베이스분이 오신 팬들. 안티팬들 감사합니다...라고 까지 말하셨다는.....크..
그말하니 억지로 일어나는 분위기....;;;;;;

노래는 진짜 잘 부르던데.....제대로 아는 노래가 [낭만고양이]밖에 없었다......;;;
왠지 미안해지더라는.....(그나마 앵콜 마지막곡이었다.....)

중간에 게스트로 바비킴이 나왔는데 본 공연자가 나올때보다 더 높은 함성소리...
(주로 여자분들.) 쳇.....ㅡ.ㅡ;;;
뭐 직접 나몰라 댄스도 추시면서 열창을 하고 퇴장하셨다...
중간에 들어온 분이 있다면 바비킴 공연으로 알았을지도......;;

러브홀릭도 관람객석에 있었던거 같은데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
체리필터밖에 없었던 듯....(아무리 찾아봐도 안 보이자나...;;;)
오셨음 한 곡 땡기시지...ㅠ.ㅠ

뭐....성황리의 공연은 아니었지만 [유진]의 멋진 열창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공연이었다....

PS) 유진님 감사합니다....(볼리가 없겠지만...) 덕분에 여친이 힘을 얻었어요~....>.<

PS2)생각해보니 집에 여친이 뜯어온 포스터가 있다....그거라도 나중에 올려야겠다...;;

PS3)강대리님(역시 볼리가 없지만...) 티켓 감사합니다.~ 덕분에 멋진 공연 봤어요~
AND